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하와이 2015 겨울

마우이 - 라하이나 Lahaina

by 리얼 스타 2015. 2. 18.



라하이나는 하와이 말로 무자비한 태양이라는 뜻으로 강수량이 적으면서 강하게 내리쬐는 태양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현재는 오아후 섬의 호놀룰루가 하와이의 주도이지만 라하이나는 하와이 왕국의 옛 수도였다.


하와이의 옛 수도였던 모습은 사라지고 대신 옛날 건축물의 외관은 보존되어 있는데 지금 그 내부에는 여러 재미난 상품들, 서비스 등으로 채워져 있고 관광지로써 그 역할을 하고 있다.

 



라하이나의 프런트 스트리트(Lahaina Front st.)는 백 년 전의 모습을 보존해서 간직하고 있고 방어를 위해 지었던 성벽도 일부 흔적이 남아 있다


이곳은 총 1.7km 정도의 길이로 부담 없이 걸으면서 여유 있게 주변 경치를 즐기며 관광할 수 있다.

 

또한, 라하이나는 마우이 섬의 서쪽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일몰을 즐기기에도 좋다.

 

 



라하이나 키모스 식당에서 본 바다 풍경







라하이나의 바다































라하이나 키모스 식당












파이오니어 인(Pioneer Inn)은 라하이나의 랜드마크로 1901년에 지어진 건물로 흉악범을 찾아 라하이나로 온 캐나다 경찰이 이곳에 살게 되면서 지은 호텔이다.

당시 라하이나의 유일한 호텔이었다고 한다






라하이나에는 또한 아트 갤러리도 많이 존재하므로 뜨거운 태양을 피해 잠깐 여유를 즐기며 감상을 해보는 것도 좋다.


스노클링과 선셋 크루즈 등 해양 레저 활동도 즐길 수 있으며 거리에 위치한 여러 상점에서는 배스 솔트비치웨어기념품 등을 살 수 있다.





라하이나거리 모습






















 




 


댓글